[광고]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쉐하특가) 프로모션

쉐어하우스 X 아쿠아픽 최저특가(30%)

쉐어하우스에서 처음으로 아쿠아픽과 브랜드협업을 통해 특가를 마련했습니다. 시중 최저가를 만들었고 소개드려 볼까 합니다. 링크를 통해서만 제공 됩니다.


쉐어하우스X아쿠아픽에서만 공개하는 온오프라인 최저가▶▶ https://url.kr/rx5ZvM

칫솔은 물론 치실, 치간칫솔까지 총동원했는데도 양치 후 개운함을 느끼기 힘드셨다고요? 입 속 깊숙한 곳 어딘가에 있는 이물질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는다면 이러한 찝찝함을 떨쳐내기 쉽지 않을 거예요. 

바로 여기, 나도 몰랐던 입 속 묵은 때(?)를 해결해준다는 ‘입 속 딥클렌징 전문’ 구강세정기가 있습니다. 어떤 자신감과 차별점을 가지고 있는지 지금부터 전격 해부해봅니다. 정말 치실, 치간칫솔보다 효과적일까요?

구강세정기? 그게 뭔데?

보통 양치를 하거나 치실, 치간칫솔을 이용할 때는 치아와 치아 사이만 공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거 아시나요?

치석과 충치를 유발하는 것은 치아와 치아 사이가 아닌, 바로 치아와 잇몸 사이 틈 ‘치주포켓’에 쌓인 이물질이라는 사실을요! 미세한 물줄기를 이용한 구강세정기는 치실과 치간칫솔로도 제거가 어려운 이 치주포켓 안의 이물질을 공략하여 치석과 충치의 위험성을 예방합니다.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

오늘 소개할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세정기 AQ-230의 구성은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본체와 물통, 제트팁 2개, 충전거치대뿐인데요.

가로 6cm, 세로 27.5cm 길이의 컴팩트한 크기와

280g 가벼운 무게, 한 손에 쥐기에 적당한 부드러운 곡선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사용 면에서의 편의성과 휴대성을 염두에 두었기 때문에 구성 또한 간소화된 것이죠.

직접 입에 들어가는 제트팁은 사람의 구강 구조에 가장 적합한 90도 각도의 인체공학적 설계로 더욱 효과적인 세정 능력을 보여줍니다.

거기에 AQ-230만의 강력한 맥동수류분사까지 더해져 어떤 미세한 틈이라도 비집고 들어가죠.

맥동수류분사? 금시초문인 분들 많으시죠?

말 그대로 진동을 가진 물줄기라는 뜻입니다. 일반수압(아래)과 맥동수압(위)의 차이, 느껴지시나요?

분당 2,200회의 진동과 초미세 물줄기로 어떤 이물질까지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미처 생각 못한 치아와 잇몸 사이의 틈, 치주포켓까지 효과적으로 공략할 수 있는 것이죠.
세정뿐만 아니라 마사지 기능도 하기 때문에 잇몸 면역력 강화에 기여합니다.

아쿠아픽 AQ-230의 배려심

간편한 조작법도 AQ-230의 장점입니다.
별다른 동작이 필요없이 본체에 위치한 버튼 하나로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Off는 물론, 총 세 가지의 모드를 오직 버튼 하나만을 이용해 자유자재로 변경 가능합니다.

또한 직접 본체에 코드를 연결해 충전하던 일반 방식과는 달리 무접점 충전방식을 도입하여 물기에도 문제없습니다.

습기의 위험성이 큰 욕실에서도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죠.

충전할 땐 실시간으로 배터리 용량 확인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기존 자사 물통 대비 50ml가 커진 200ml의 대용량 물통으로 도중에 끊길 걱정 없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안쪽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투명도 덕분에 물통은 물론, 노즐까지 청결하게 관리 가능하죠.

아쿠아픽 AQ-230 사용해보기

입속에 들어갈 제트팁을 분리, 결합하는 방법을 먼저 알아야겠죠?
분리할 때는 윗쪽의 버튼을 누른 채 위로 잡아 당기고,

결합할 때는 버튼도 누를 필요 없이 모양에 맞춰 끼워 넣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그렇게 끼운 제트팁을 치아, 잇몸과 90도가 되도록 각도를 맞춰 입에 넣고,

치아와 잇몸 모양을 따라 부드럽게 물줄기를 분사하면 됩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사용자 편의에 맞춘 세가지 모드가 있는데요.
치아를 세정해주는 기본적인 클린 모드 / 치아와 잇몸을 부드럽게 세정해주는 소프트 모드 / 잇몸을 시원하게 마사지해주는 마사지 모드입니다.

만약 구강세정기를 처음 사용하는 거라면 수압세기에 놀라거나 잇몸 상태에 따라 피가 날 수 있으니

소프트 모드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각자의 입 속 사정에 맞춘 다양한 모드와 쉽게 교체 가능한 제트팁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인데요. 그런 점에서 가성비 또한 무리없이 챙길 수 있습니다.

양치를 해도 영 찝찝함이 남는 분들.

치실질이 어려워 제대로 사용하지 못했던 분들,

코로나19로 매일 같이 마스크를 쓰고 다니면서 새삼스레 나의 입냄새를 인식하게 된 분들,

잇몸이 약한 아이들이나 중장년층, 교정하거나 임플란트 하신 분들처럼

구강관리가 필요한 누구나 사용 가능한 범용적인 제품입니다.

실제 칫솔질만 했을 때와 아쿠아픽을 같이 했을 때를 비교해 본 결과, 프라그가 대폭 감소했고,

치실, 치간칫솔 대비 기능성, 편리성, 만족성 면에서도 최고 수치를 나타냈는데요.

빈틈없는 구강관리를 위한 현대인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아쿠아픽.

피부 뿐만 아니라, 나와 가족의 소중한 입 속 딥클렌징까지 원한다면 아쿠아픽 AQ-230을 적극 추천합니다.

쉐어하우스X아쿠아픽에서만 공개하는 온오프라인 최저가
▶▶ https://url.kr/rx5ZvM

광고